▲ ⓒ일간제주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 화북금융센터(본부장 한윤철)는 지난 15일 삼화지구내 고객편의 및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해 출장소인 ‘삼화점(점장 현학주)을 신규 개설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이날 개점식에는 서현주 은행장 및 임원 그리고 내 ·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화북금융센터 삼화점의 희망찬 새로운 도약을 기원했다. 화북금융센터는 지난 1993년에 화북지역에 처음 개점한 후 현재까지 26년간 화북·삼양지역을 중심으로 금융지원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여 왔으나, 최근 삼화지구 내 인구가 급증하고 금융수요가 확대되고 있어 점포망 확충 차원에서 금번 ‘삼화점’을 신규 개점하게 되었다.

▲ ⓒ일간제주

이날 화북금융센터 한윤철 본부장은 “늘 한결같은 성원으로 화북금융센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금번 삼화점 개점을 계기로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공간에서 좀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드리고, 마음으로 그려지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함으로써 고객 여러분께 더욱 사랑받는 화북금융센터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