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 이하 제주)의 2019시즌 연간회원(The Real Mccoy) 가입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 ⓒ일간제주

제주는 2019시즌 연간회원 <The Real Mccoy>를 공개했다. <3개년 리얼 프로젝트>의 피날레인 The Real McCoy는 가짜가 아니라 진정한 가치를 지닌 진짜라는 뜻이다. 

"진정한 가치를 지닌 우리"라는 컨셉 아래 다양한 플랫폼과 이벤트를 전개하며 연간회원 구매자들에게 90분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할 계획이다.

The Real McCoy (연간회원) 가입이 많은 관심 속에 증가하는 가운데 제주도내 기관장과 오피니언리더가 자발적으로 연간회원권 구매 릴레이에 동참하며 연고지 제주도를 주황색으로 물들이고 있다. 

양윤경 서귀포시장을 시작으로 서귀포시체육회 김태문 상임 부회장 및 직원들이 The Real McCoy 가입과 함께 제주의 12번째 선수로 뛴다. 

서귀포시체육회의 제주 사랑은 남다르다.  3년째 서귀포 체육 회원단체에게 연간회원 가입을 독려하고 있다. 또한 서귀포시 스포츠 서포터즈를 운영하면서 홈 경기 직관 응원도 펼치고 있다. 

서귀포시체육회 김태문 상임 부회장은 "The Real McCoy의 슬로건처럼 돌하르방 같은 단단한 마음으로 제주유나이티드를 응원하겠다. 릴레이 가입을 통해 연간회원 홍보에도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연간회원 가입은 인터파크 티켓에 접속 후 제주유나이티드를 검색하면 된다. 전화예매는 제주유나이티드 사무국 064-903-183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