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제주 입도 이후 후 행방이 묘연했던 30대 남성이 공개수사 하루만에 무사히 가족품으로 돌아갔다.

제주지방경찰청은 제주에서 갑자기 실종됐던 경기도 고양에 사는 김 모(31)씨가 이날 오전 9시께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영락리 해안도로 수색에 나선 부친에 의해 발견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주에서 실종된 김 씨 발견은 공개수사를 통한 제보가 큰 열할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개 수사로 전환 후 한경면 인근에서 김 씨의 인상착의와 비슷한 제보가 2건이나 접수된 것.

이러한 제보 내용에 김 씨의 부친은 차를 몰아 한경면에서부터 대정 인근 해안도로를 수색을 진행했고, 결국 아들 김 씨가 대정읍 해안가 갯바위에 서 있는 것을 발견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에 따르면 발견 당시 김 씨는 건강에 지장이 없는 상태인 가운데 현재 김 씨는 그동안 행적에 대해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김 씨는 지난 16일 경기도 고양에 있는 자택에 휴대전화와 신용카드 등을 남겨주고 집을 나선 것으로 파악됐다.

이후 연락이 끊기자 가족들은 곧바로 경찰에 실종신고를 접수했고, 경찰 조사 결과 제주시 도남동 인근에서 마지막 모습을 보인 이후 행적이 보이지 않자 경찰은 6일째인 지난 22일 공개수사로 전환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