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칼(KAL)호텔은 겨울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생을 위한 뷔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 ⓒ일간제주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정규 교과과정을 졸업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졸업생 본인에게 제주칼호텔 뷔페 레스토랑 ‘한라’의 중, 석식 뷔페와 중국관 ‘심향’의 중국식 주말 저녁 뷔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졸업생은 학교명, 이름 등의 인적 사항을 기재하여 할인 받을 수 있고, 졸업생 외 동반 이용객은 기존 할인 혜택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도민 20%, 스카이클럽 회원 25% 할인)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제주칼호텔 ‘한라’는 겨울부터 석식 뷔페 라이브 코너에 업진살, 안창살 등 제동한우 구이 메뉴를 추가하여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금~일요일 저녁에 운영되는 (2월부터 토, 일요일로 변경) ‘심향’의 중국식 주말 저녁 뷔페는 제주의 유일한 중국 음식 뷔페로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다.

뜻 깊은 마지막을 축하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로 진행되는 제주칼호텔 졸업 축하 뷔페 할인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계속되며, 전화 또는 홈페이지(http://www.kalhotel.co.kr)로 예약하거나 문의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