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직무대행 임춘봉, JDC)는 6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인터넷에코어워드(iECO Award) 2018’에서 상생혁신부문 공공협력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인터넷에코어워드’는 건강하고 풍요로운 인터넷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단체에 시상하는 상이다.

‘인터넷에코어워드 2018’은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고 있다.

JDC는 기관 홈페이지인 사용자중심 콘텐츠 디자인 및 정보 접근 용이성을 위한 제작 서비스가 높게 평가 받았다.

이번 행사는 국내를 대표하는 현직 전문평가위원 250명과 최고평가위원단 50명 총 3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6개 평가영역 18개 평가항목을 기준으로 항목평가와 순위평가를 진행해 분야별 최종 Winner를 선정했다.

특히, JDC는 사용자 편의를 위한 메뉴 구성 및 일러스트와 아이콘을 통한 쉽고 따뜻하고 열려있는 정보 제공 노력이 평가단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조용석 JDC 홍보협력실장은 “JDC 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양방향, 감성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민 소통에 더욱 힘쓰겠다”며 “이를 위해 아날로그와 디지털 감성이 풍부한 콘텐츠 제작과 국민과의 커뮤니케이션 기능 향상에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