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먼저,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2018년 11월 15일부터 30일까지, 3인 이상 디너 이용 시 수험생 본인 40% 할인을 제공하며 삼다정 이용한 수험생에게 아티제 마카롱 2개 세트 또는 백미당 아이스크림 1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제주도내 수험생이 서울 대학 시험 응시 시 편안히 머물 수 있도록 서울 지역 5개 호텔의 객실을 6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수험생 특별 할인 요금이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와 함께 글래드 호텔이 운영하는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을지로까지 서울 주요 지역 및 지하철 역세권에 위치한 다양한 호텔에서 편안하게 수험 준비를 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조식 포함 99,000원(호텔별 가격 상이함)부터이다.  

이에 글래드 호텔 마케팅팀 관계자는 “1년 동안 고생한 보람의 결실을 맺은 수험생에게 뷔페 레스토랑 할인 및 디저트 선물, 객실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