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서울의 한 주점에서 남성 일행과 여성 일행이 서로 폭행을 가한 사건이 청와대 국민청원 20만 돌파를 코앞에 두고 있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A(21)씨 등 남성 3명, B(23)씨 등 여성 2명을 포함해 총 5명을 폭행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 일행과 B씨 일행은 전날 오전 4시께 서울 지하철 7호선 이수역 인근 주점에서 서로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아직 정식 진술을 받지 않았지만, 폭행 상황을 두고 양측 주장이 극명히 엇갈리는 것으로 전해졌다.

A씨 일행은 B씨 등이 주점에서 시끄럽게 떠들어 조용히 해달라고 수차례 요청했으며 B씨 등이 먼저 시비를 걸었다고 경찰에 구두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이 과정에서 B씨 등이 폭행을 가해 상처가 나고 옷이 찢어졌다.

또한, A씨 일행 중 한명이 휴대전화로 자신들을 촬영하는 가운데 B씨 친언니로 추정되는 인물과 몸싸움이 일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이 `뼈가 보일 만큼 폭행당해 입원 중이나 피의자 신분이 되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올린 글이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중심으로 퍼지면서 국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논란이 커지고 있다.

해당 글에는 B씨 등이 `메갈(남성 혐오 사이트) 실제로 본다`, `얼굴 왜 그러냐` 등 인신공격을 당했다는 주장도 담겨 있다.

글쓴이는 "머리 짧고 목소리 크고 강한 여자들도 별거 아니라는 (남성의) 우월감을 무너뜨리지 않으면 우리 같은 다른 피해자가 나올 것을 너무 잘 알기 때문에 도움이 필요하다"고 호소했다.

한편,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도 14일 `이수역 폭행 사건` 국민청원이 올라와 이날 오후 10시 50분 현재 14만여명이 서명했다. 청원인은 "가해자의 신원을 밝혀주고, 무자비하게 피해자를 폭행한 가해자에게 죄에 맡는 처벌을 부탁한다"고 청원 이유를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