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에서 운영하는 제주항공우주호텔에서는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제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아이 러브 펫(I Love Pet)’패키지를 오는 11월 20일부터 내년 1월 31까지 선보인다.

‘아이 러브 펫(I Love Pet)’패키지는 산방산 곶자왈 또는 오설록 녹차 밭이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객실에서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반려동물을 위한 몽슈슈 도트 본 토이, 스틱 간식 2종, 휴대용 배변봉투 등이 포함된 펫 기프트 박스가 제공된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제주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인기 포토 스팟인 카멜리아 힐 입장권이 제공되며, 반려동물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몽슈슈 100% 린넨 빈백 쿠션, 몽슈슈 세라믹 볼, 몽슈슈 매트, 독톡 배변판 등 다양한 펫 아이템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이와 함께, 제주의 유명 관광지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 PASS,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이에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반려동물인구 1천만명 시대에 또 하나의 가족인 애완동물과 함께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면서, “반려동물 용품 대여 서비스, 펫 기프트 박스 등이 포함되어 있어 좀 더 편안하게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우주호텔은 아름다운 산방산과 오설록의 풍경 등 천혜의 제주를 만끽할 수 있는 서귀포 안덕면에 위치하고 있다.

오설록 티 뮤지엄,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신화월드 등 주요 관광지가 호텔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객실이 온돌마루로 되어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 최적의 호텔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