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동남초등학교(교장 강동효)유도부는 지난 11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경상남도 사천시 삼천포체육관에서 열린 ‘2018 회장기 전국 유도대회’에서 개인전 금메달, 단체전 은메달 외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했다고 밝혔다.

대한유도회에서 주최하는 전국유도대회중 가장 권위있는 대회인 이번 회장기 전국유도대회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1400여명의 유도 선수들이 학교 및 소속단체의 명예를 걸고 서로의 기량을 겨뤘다.

동남초등학교 유도부 학생들은 남자초등부 개인전 -42kg급에서 6학년 강현호 학생이 금메달, -66kg급에서 6학년 강호 학생이 동메달, 여자 초등부 -52kg급에서 6학년 고선이 학생이 은메달, -36kg급에서 5학년 강여원 학생이 동메달, -48kg급에서 6학년 정혜원 학생이 동메달을 획득했다.

▲ ⓒ일간제주

특히, 개인전 뿐만 아니라 여자초등부 단체전에서 동남초 정혜원, 고선이, 이지수, 강여원 학생이 은메달을 획득하는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도 했다.

이에 학교 관계자는 “최고 권위의 전국 유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동남초등학교가 더욱더 유도 명문 초등학교로 거듭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