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이하 ICC JEJU) ICC JEJU 갤러리가 ICC JEJU 갤러리 초대전-김미령 작가 개인전 <살어리 살어리랏다-탐라>전을 연다.

전시기간은 2018년 10월 30일(화)부터 2019년 1월 31일(목)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김미령의 작품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노자의 <도덕경> 25장의 글처럼 세상의 근본 이치는 자연의 순리에 맞춰서 살아가는 것이라 깨닫게 된다. 인간이 자연을 바라보며 자연 치유가 되듯이 작가 자신이 자연을 그리며 내면세계를 들여다보면서 자신 또한 치유됨을 체험하고, 진정으로 자유로운 사상으로 기쁘게 작업하는 법을 터득해온 과정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기교에 의존하지 않고 혼신의 노력으로 생명을 잉태하고 출산하는 마음으로 작품을 탄생시킨 장인정신과, 많은 시간을 연마하여 발생하는 빛을 발하는 감동, 은근과 끈기의 우리의 얼을 느낄 수 있다.

한편, 김미령 작가는 현재 한국미술협회원, 한국전업미술가협회원으로서 석화갤러리(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토평로 50번길 9-14)를 운영하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