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이석문)은 도내 예비 고1(중3)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10월 27일 오후 3시부터 제주교육박물관 뮤지엄극장에서 JDC(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EBS(한국교육방송공사)와 공동 주관으로 2018년 예비 고1을 위한 EBS 제주지역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EBS 대표강사인 김종익(광주 인성고) 교사의 ‘2022학년도 선택과목의 이해 및 과목별 예비 학습 전략’에 대한 안내가 있을 예정이다.

이어 EBS 전속교사인 고옥재(문산 제일고) 교사의‘2022학년도 대입의 이해 및 성공전략’이란 주제로 설명회가 운영될 예정이다.

이에 도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2015개정 교육과정과 2022학년도 대입제도 개편과 연계하여 예비 고1(중3)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고등학교 입학 후 학습법 및 학생부 관리 방법 등을 안내하게 된다”며 “이를 통해 예비 고1(중3)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고등학교 생활에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