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류지훈, 이하 제주교육노조)은 지난 13일 제주시립 희망원을 찾아 시설환경 개선 및 김장재료 손질 봉사활동을 펼쳐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 ⓒ일간제주

제주교육노조는 조합원 및 조합원 자녀 등 50여명과 함께 제주시 희망원을 찾아 수목 전정, 잡초제거, 예초 작업, 식당내 배기후드 청소, 김장재료 손질 등 봉사활동을 하면서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봉사활동을 마치고 희망원에 생필품(화장지, 슈퍼타이 등)을 전달했다.

▲ ⓒ일간제주

이날 제주시립 희망원 김숙희 원장은 희망원 시설관리 인력이 부족하여 평소 시설관리에 어려움이 많았었는데 제주교육노조에서 정기적으로 찾아와 외부 환경을 깨끗하게 정비해 주어서 너무 감사하다고 뜻을 전했다.

이에 류지훈 위원장은 “해마다 년 2회씩 정기적으로 우리 제주교육노조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며 해가 거듭할수록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인원이 늘어 조합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면서 “앞으로 이웃사랑의 나눔 문화 실천에 제주교육노조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