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뮤지컬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일간제주

제주시는 20일 뮤지컬 관련 전문 인력 발굴 및 육성 등 지역 뮤지컬 역량 강화를 위한 뮤지컬 아카데미 운영 수강생을 다음달 6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공연에 대한 시민들의 욕구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지만 뮤지컬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지역의 전문 배우는 부족한 실정이다.

이에따라 제주시는 뮤지컬 배우를 꿈꾸지만 전문 교육의 부족으로 인해 꿈을 펼치지 못했던 지역 인재들에게 국내 유명 뮤지컬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오는 다음달부터 오는 12월까지 3개월 동안 연기, 가창, 안무 등 3개 과목에 대해 뮤지컬 배우 양성 전문 교육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뮤지컬 아카데미는 전액 무료로 운영되며 뮤지컬에 대해 기본적인 소양을 갖춘 제주도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우수자에게는 향후 뮤지컬 ‘만덕’ 출연을 적극 추천할 예정이며, 또한 출석 우수 수강생 대상으로 국내 우수 유명 뮤지컬 관람 등 문화체험프로그램 참여 특전 등이 부여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소정의 신청서(제주시청 홈페이지 다운로드)를 작성하여 이메일(kmj4095@korea.kr) 및 방문(제주시 문화예술과) 등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청 홈페이지를 참고 하면 된다.

제주시 관계자는 “지역 뮤지컬 역량 강화를 위해 추진하는 본 뮤지컬 아카데미에 관심 있는 도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 드리며, 금번 사업의 추진 성과를 바탕으로 향후 연출, 작가, 작곡 등 양성 과정도 확대 운영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