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이석문)은 청렴 문화제 행사 기간인 오는 9월 5일과 9월 8일 이틀간 제주시청 주변 광장 등에서 자체 ‘청렴문화제 행사’를 개최한다. 

이와 관련, 도교육청과 제주특별자치도 등 제주 청렴 클러스터 참여기관‧단체 32개소가 참여하는‘청렴 문화제’가 오는 9월 3일부터 9월 8일까지 도 일원에서 열린다.

도교육청의 자체행사 계획을 보면, 오는 9월 5일에는 10시 30분에서 11시 30분까지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함께 만들어가는 청렴으로 행복한 제주 만들기' 주제 특강이 열린다.

9월 8일 토요일에는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 제주시청 광장 주변에서 '청렴 퀴즈'를 통해 청탁금지법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이 자리에서 청렴 머그컵 제작 체험 및 청렴 머그컵 홍보물 전달 행사도 열린다.

이종필 도교육청 감사관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제주교육의 매력인 청렴문화가 교육가족과 도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설 수 있기를 바란다"며 학부모들과 도민들의 많은 동참과 협조를 당부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