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St. Johnsbury Academy Jeju, 이하 SJA Jeju)가 오는 9월 10일 오전 10시, 서울 신라호텔에서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SJA Jeju의 입학 절차, 전형 방법, 모집 정원, 기숙사 등 입학과 관련된 정보는 물론, 교육 철학과 커리큘럼 및 탐구형 인재 육성을 위한 차별화된 교육과정 등을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SJA Jeju 입학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JA Jeju 홈페이지(sjajeju.kr)나 이메일(admissions@sjajeju.kr) 또는 전화(064-801-1400)로 문의하면 된다.

피터 토스카노 SJA Jeju 총교장은 “SJA Jeju는 미국 정통 커리큘럼을 가까운 제주에서 경험할 수 있다는 강점 때문에 개교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자녀의 해외 유학을 고민 중이라면 이번에 준비한 입학설명회를 통해 SJA Jeju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SJA Jeju는 17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버몬트주의 명문 사립학교 SJA의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지난해 10월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개교했다.

이 학교는 본교의 교육이념인 인성(Character), 탐구심(Inquiry), 공동체 의식(Community)을 반영, Pre-K3부터 12학년까지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SJA Jeju)는 170년 이상 전통의 미국 동북부 지역의 명문 사립학교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SJA)의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운영되는 제주 국제학교로 SJA Jeju는 제주영어교육도시 내에 설립되는 네 번째 국제학교다.

이 학교는 약 3만여 평 규모의 캠퍼스를 자랑하는 SJA Jeju는 SJA의 교육 이념인 인성(Character), 탐구심(Inquiry), 공동체 의식(Community)을 그대로 반영하여 운영되며, Pre-K3부터 12학년까지 각각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