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는 지난 3일부터 17일까지 ‘2018 우리가 만드는 문화도시 제주’3차 공모사업을 추진해 나간다고 밝혔다.

이는 문화로 시민들이 행복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실험을 추진하기 위한 것.

이번 공모사업은 제주시민들이 주체가 되어 자발적으로 지역사회문제를 발굴하고 해결함으로써 문화도시 제주의 미래가치를 부여하는 사업이다.

내역을 살펴보면 ▲ 역사전통, ▲ 문화예술, ▲ 문화산, ▲ 사회문화 4개 분야에 ► 시민 아이디어․스토리 발굴 및 발표, ► 시민 모니터링 프로그램 운영, ► 생활 속 실험실(Living Lab), ► 문화시민 협동 프로젝트, ► 문화콘텐츠화, ► 문화시민 역량강화 및 문화인력 양성 등 7개 세부 과제로 총 사업비 3억 5400만원을 지원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제주특별자치도에 주소를 두고 있고 법인 또는 단체․개인으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이메일(PDF), 방문 및 우편접수 하면 된다.

공모사업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제주시 문화예술과(064-728-2736, 2714)로 문의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