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 한상덕 교수 초청! 선착순 200명 모집! 행복한 삶의 이치를 신명나고 재밌게 꾸밀 예정

▲ ⓒ일간제주

22일 경상대학교 한상덕 교수를 초청해 시민 행복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시민 행복 강좌는 이 날 오후 7시 제주벤처마루 10층 대강당에서 ‘고전으로 배우는 내 인생, 아모르 파티’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한상덕 교수는 고전을 통해 인간이 갖추어야 할 올바른 가치관과 덕목, 행복한 삶의 이치 등을 흥미롭게 풀어내면서 지혜와 소통으로 힐링하는 방법을 제시해 주는 등 신명나고 재미있는 강좌로 꾸밀 예정이다.

한 교수는 중국 무한대학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해 현재 경상대 중어중문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중앙부처 및 지자체, 공무원연수원 등에서 각종 특강을 진행해 왔으며, 행정안전부 지방자치인재개발원 및 경남인재개발원 베스트강사에 선정 되는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는 KBS <생생투데이>, MBC(생방송전국시대), EBS <세계 견문록 아틀라스> 등 방송에 출연해 대중에게 친근한 인문학을 전한 바 있으며, 주요 저서로는 <한문으로 풀어보는 세상사 이야기>, <고전으로 배우는 행복한 삶의 지혜> 외 다수가 있다. 

이번 강좌에 수강을 희망하는 시민은 사전 신청 없이 선착순 200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 자치 행정과(728-8681~8682)로 문의하면 된다.

제주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문 친화적 환경 조성 및 인문정신 확산을 위해 각 분야의 저명 인사를 초청한 인문학 강좌를 지속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