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델리지아 전경ⓒ일간제주

사람을 지치게 만드는 무더운 여름에 맛과 분위기 그리고 가격 등 3박자를 갖춘 ICC JEJU 델리지아에서 여름상설뷔페를 선보여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평소 ICC JEJU 델리지아에서는 점심뷔페는 상설로, 저녁뷔페는 주말에만 운영하였으나,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센터 방문객들이 증가하면서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저녁뷔페도 상설로 운영하게 된다.

델리지아 상설뷔페에는 스파게티, 치킨 너겟, 피자 등으로 구성된 어린이 메뉴 코너가 별도 마련되며,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는 델리지아를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소인)는 현장에서 30%할인, 50%할인, 무료 쿠폰이 들어 있는 포츈 쿠키를 받을 수 있는 “꽝 없는 특별할인 이벤트”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그리고 저녁 뷔페 메뉴는 죽․스프․국 / 훈제연어, 모듬롤과 초밥, 물회 및 문어초회, 육회 / 깐쇼 새우, 연어구이, 훈제족발, 수제튀김, 바다 장어구이, 허브돼지 갈비구이, 모듬야채구이, 닭쌀국수, 즉석소고기 부채살 구이 / 계절 과일 및 화채, 요거트, 각종 페스츄리 및 빵, 커피와 차 등의 디저트 등으로 구성되며, 생맥주는 무한 제공된다. (뷔페 가격은 성인 27,500원, 소인(48개월 이상~만 12세 이하) 17,000원이며, 저녁 5시부터 9시까지 이용가능)

▲ ⓒ일간제주

또한, 여름휴가 시즌과 관계없이 진행되는 델리지아 점심 뷔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가격은 성인 22,000원, 소인 15,000원)

모든 가격은 세금 포함된 가격이며, 제주도민과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구매영수증을 제시한 고객에게는 10% 할인이 제공된다.(중복할인 불가)

한편, ICC JEJU내 3층에 위치한 델리지아 레스토랑은 평소 센터 회의고객은 물론 관광객과 제주도민들도 즐겨 찾고 있다. 뷔페는 물론 양식․한식 메뉴를 즐기실 수 있으며, 계절별 특선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여름특선 메뉴는 녹두전과 육회물냉면, 시금치 파스타와 농어스테이크, 제주콩국수와 석쇠불고기로 오는 8월말까지 만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는 델리지아 레스토랑(064-738-6400)으로 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