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6일부터 28일까지 초등학교 3~6학년 어린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

▲ ⓒ일간제주

한라산국립공원은 여름방학을 맞아 관음사 야영장 일대에서 어린이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녹색직업 체험 ‘한라산 여름 체험학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라산 여름 체험학교 첫날에는 입교식을 시작으로 현미경을 이용해 숲 속 식물들을 관찰하는 ‘식물학자로 뾰로롱!’이 진행되고, 둘째 날에는 계곡에서 밧줄을 이용해 구조하는 티롤리안브릿지 체험인 ‘전문산악인으로 뾰로롱!’이 진행된다

또한 마지막 날에는 곤충 함정덫을 설치해 그 안에 모인 곤충들을 관찰해 보는 ‘버렝이 연구가로 뾰로롱!’ 이라는 내용이 펼쳐진다.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 참여는 선착순 40명으로 초등학교 3~6학년 어린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23일까지로 자세한 활동 내용은 한라산국립공원 홈페이지(http:/www.hallasan.go.kr) 열린마당(공지사항)에서 볼 수 있으며, 신청 및 문의는 전화 064-710-7857, 팩스 064-710-7859로 하면 된다.

한라산국립공원 관계자는 “녹색직업 체험의 일환으로 마련되는 이번 ‘한라산 여름 체험학교’는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자연친화적인 미래인재로 키우는 특별한 체험인 동시에 자연에서 자신의 꿈과 창의성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