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민대학 제3회 인문학 아카데미 개최... 노태권 원장 초청

▲ ⓒ일간제주

서귀포시는 오는 17일 오후 7시 서귀포시청 1청사 별관 2층 문화강좌실에서 강연달인원장 노태권 원장을 초청해 서귀포시민대학 제3회 인문학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제 2인생 60에 시작하는 공부’를 주제로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노후를 대비한 공부와 삶을 살아가는 방식에 대해 시민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노태권 원장은 강연달인 연구소 원장이자 이화여대 최고명강사과정 코칭교수 이기도 하다. KBS <강연 100℃> 프로그램에서 시청자가 뽑은 베스트 1위 강연자로 뽑혔으며, SBS <생활의 달인> 및 2016 대한민국 명강사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50여회의 방송경력과 1,000여회의 강연 등 강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인문학아카데미를 계기로 희망을 잃지 않고 노력으로 일궈낸 노태권 원장의 삶과 자세에서 우리가 본받아야 할 점을 적극 수용해 제2인생을 준비하는 데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서귀포시 평생교육지원과(064-760-3873)로 문의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