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9일부터 9월 2일까지 '쿨-썸머 포토 공유이벤트' 열려... 푸짐한 경품 제공

▲ ⓒ일간제주

제주관광공사는 비짓제주(www.visitjeju.net) 플랫폼과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지난 7월 9일부터 9월 2일까지 여름시즌 ‘쿨-썸머 포토 공유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시즌동안 제주에서의 추억이 담긴 관광명소나 카페, 숙소 등의 사진을 찍어 공유를 하는 방식이며, 제주여행공유 사이트(visitjeju.net/campaign)에 #여름, #장소명과 함께 사진 3장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 ⓒ일간제주

추첨을 통해 8월 8일과 9월 6일 2번에 걸쳐서 비짓제주 게시판에 총 122명의 이벤트 당첨자 명단을 발표한다. 당첨자 대상으로는 제주산 건조 고사리, 면세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근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관광 명소 등의 사진 등을 비짓제주 플랫폼을 통해 공유하고 FIT 관광객 유치확대를 위해 매력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 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문의는 제주관광공사 관광산업처 064-740-6930로 문의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