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과 '켄싱턴 리조트'는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국내 호텔과 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2018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는 디자인 및 품질, 안전,성능,편리성,유행 등 여섯 가지 평가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야 하며, 올해는 약 3,100여 명의 엄마들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온라인 리서치에 기업 및 사회 트렌드 분석을 더해 최종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한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선정 기념으로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맘스 초이스 패키지'를 오는 16일까지 예약 시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패키지 오픈 이벤트로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포인포 키즈 풀사이드 뷰 객실 또는 객실과 거실이 분리된 그랜드 디럭스 객실을 1일 5객실 선착순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또한,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이 있는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는 케니의 동화나라, 케니와 만들기, 키즈 스포츠, 케니 쇼 등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이 준비돼있어 동화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또한, 2박 예약 시 어린이 뷔페 스테이션이 마련된 '라올레'의 조식 뷔페, 제주 한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돌미롱'의 조찬, 좀 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중 선택할 수 있는 조중식, 유아풀에서 즐거운 게임을 할 수 있는 케니 바당 놀당 프로그램 등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사랑하는 자녀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