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높은 할인율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은 한여름 무더위를 피해 제주를 찾은 여행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족 단위 여행객이라면 '서머 패밀리 패키지'가 제격이다. 신화테마파크 대인과 소인 입장권 각 1매씩 총 2매로 구성되며, 추가로 '범핑 튜브카' 또는 가상현실(VR)어트랙션 1회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4만 7천 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7월 생일자와 신화테마파크를 재방문 하는 고객이라면 티켓 할인은 물론 신화테마파크 식음료업장 또는 리테일샵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바우처 1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매표소에서 생일이 표시된 신분증을 제시하거나 지난 방문 시 신화테마파크 내에서 찍은 사진을  제시하면 1만 2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NS 공유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제주신화월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8월 오픈을 앞둔 신화워터파크와 트랜스포머 전시회 게시물을 개인 SNS로 공유한 뒤 현장 결제 시 보여주면 신화테마파크의 입장권을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대인 2만 7천 원, 소인 2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7월 프로모션을 비롯해 각종 혜택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