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지방선거 마지막 선거운동일에 즈음하여 제주도민 여러분께 드리는 말씀

제주도는 지금 집값, 땅값이 너무 올라 부동산 없는 도민들은 도무지 희망이 보이지 않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부동산 가격 급등으로 제주지역 소득불균형은 더욱 커 졌고, 공동체 붕괴까지 걱정해야 할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제주도의 문제는 추상적인 구호나 이념적인 지향으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이념의 틀을 벗어 던지고, 현실로 닥친 민생문제를 풀어내기 위해 분명한 비전과 구체적인 정책능력이 필요합니다.

 

우리당의 도지사 후보를 비롯한 지역구 및 비례대표 의원 후보들은 여성, 보육, 관광, 사회복지, 지역경제 등의 분야를 잘 알고 있을 뿐 아니라, 제주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과 구체적 해법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제주지역 정치에서 어느 하나의 정당 혹은 기득권 정치세력에 의하여 권력이 독점되는 것은 도민의 이익을 위해서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바른미래당과 도지사후보를 비롯한 지역구 후보들에게 투표해 주십시오. 제주도정과 제주도의회가 견제와 균형이라는 민주주의 원칙 속에 도민을 위한 실용과 개혁의 정치를 펼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끝.

 

2018. 6. 12.

 

바른미래당 제주도당 선거대책위원회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