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2동과 도남동 구석구석 소신과 원칙으로 정책을 확실하게 추진할 것"

▲ ⓒ일간제주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특별자치도의원 선거 제주시 이도2동을(이도2동·도남동) 선거구에 출마하는 김명만 후보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지를 호소했다.

김명만 후보는 “우선 지난 선거운동 기간 정책을 알리기 위해 사용했던 확성기 소리 등 불편을 감내하고 이해해 주신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도2동과 도남동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며 재선의원으로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소신과 원칙을 가지고 정책을 확실하게 추진해 나가겠다 약속드렸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특히 주민 한 분 한 분 만나 뵈며 지역 민심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고 많은 분들이 아낌없이 응원을 해 주셨다”며 “6·13 지방선거는 바로 우리 동네를 위해 일할 지역일꾼을 뽑는 선거이다. 초선 의원 시절부터 ‘초심을 잃지 말자. 그리고 약속을 지키는 사람이 되자’는 다짐을 늘 마음속에 새기고 실천해 왔다. 케케묵은 네거티브를 지양하고 정책선거를 통해 그동안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그는 “공약을 꼼꼼히 살피신 후 어느 후보가 당선 되었을 때 이도2동과 도남동이 더 발전할지 판단하시고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달라”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