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이 즐거운 선거, 주민이 행복한 일도2동, 김대원이 만들겠다"

▲ ⓒ일간제주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특별자치도의원 선거 제주시 일도이동을 선거구에 출마하는 김대원 후보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마지막 지지를 호소했다.

김대원 후보는 “지난 4월 11일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서며 근 두 달 동안 하루 16시간 이상을 발품 팔며 선거운동을 했으며, 작지만 선거문화를 바꾸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해왔다”며 “발로 뛰는 선거운동을 통해 유권자 한 사람 한 사람을 직접 만날 것이며, 특히 선거 때마다 무작위로 발송되는 문자나 전화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고 끝까지 지켰다”고 말했다.

그는 “이제 지방의회 선수교체를 위해 정의당 김대원 후보에게 투표해주실 것을 간곡하게 호소드린다. 좋은 사회는 깨어있는 시민들이 행동하고, 정치가 바로서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뒤늦게 정치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제가 도의원으로 당선된다면 △주차난 해소, △마을순환 버스, △상인회 결성 지원, △제주사랑 상품권 사용처 확대, △도민 안보건(눈건강) 조례 제정, △평화인권 조례 제정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주민이 즐거운 선거, 주민이 행복한 일도2동, 당신의 좋은 친구 김대원이 만들겠다. 오늘 선거운동 종료시간 전까지 한 명의 유권자라도 더 만나기 위해 골목까지 파고드는 선거운동을 진행할 것이다. 정의당과 김대원 선택을 마지막까지 호소드린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