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도의원(안덕면 선거구)에 출마하는 정의당 고성효 예비후보가 기존의 유세 형식을 벗어나 새로운 정치토크 형식으로 진행을 한다.

선거 첫 날인 31일 저녁 7시 30분 화순육거리를 시작으로 매일 마을별로 개최한다.

이에 고성효 후보는 “촛불항쟁은 정치가 광장에서 국민들과 소통할 것을 요구한 것”이라고 제한 후 “선거시기 투표로만 진행되는 민주주의로는 정치를 바꿀 수 없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으로 주민이 참여하는 정치를 요구한다고 볼 수 있다.”며 “동원되고 후보들의 일방적 연설의 유세를 벗어나 주민들과 소통하는 정치를 시작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고 후보는 “유세토크에서 주민들이 직접 정책제안과 질문을 하게 될 것”이라며 “도의원 후보들은 정책토론을 할 수 없어서 정책적 검증이 되지 않는다면 유세토크를 통해서 다양한 정책을 듣고 후보가 공약한 정책들에 대한 검증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 후보는 선거 후 6월 24일 화순해수욕장에서 공약이행과 주민들의 추가 의견을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할 것을 약속하기도 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