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항 LNG 관련 문제, 중산간 제한 급수 문제, 편입된 도로용지 정리, 축산악취 문제 해결”

▲ ⓒ일간제주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특별자치도의원 선거 제주시 애월읍 선거구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강성균 후보는 30일 보도 자료를 통해 애월읍지역 현안문제 해결을 위한 공약을 발표했다.

강성균 후보는 “애월항 LNG 관련 지역현안문제를 해결하겠다”며 “안전, 건강, 문화 지원에 관련된 중.장기적 애월읍 발전 기여방안을 마련하고, 애월읍 관내 LNG를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중산간 제한 급수 문제의 근본적 해결’을 위해 지하수를 활용하고 상수원 저수용량을 확대하겠다”며 “또 새마을운동 당시 편입된 도로용지를 정리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강 후보는 ‘축산악취문제 해결을 위한 방안 마련’으로 “전문가가 참여한 T/F를 구성하고 현장조사를 통해 원인을 분석하고 해결 방안을 찾아 분야별 대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며 “축사시설을 현대화해 사양관리, 번식, 화재, 냄새관리를 자동화하는 '스마트 축산' 시설을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는 “애월읍 지역의 현안 문제들을 조속한 시일에 해결함으로써 더 살기 좋은 애월읍 더욱 행복한 애월읍민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역설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