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학교 제주양채류RIS사업단(단장 임상빈)은 오는 6월 8일까지 제주산 양채류를 활용해 제품을 생산하는 제주도내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기업지원사업을 공모하고 있다.

지원분야는 스타제품 패키지, 스타제품 온ㆍ오프라인 마케팅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양채류RIS사업단 홈페이지(www.jcabro.com)에 공지돼 있다.

양채류란 서양 채소류의 약칭으로, 양배추, 브로콜리, 적채, 콜리플라워, 케일, 콜라비, 샐러리, 신선초 등을 말한다.

제주양채류RIS사업단은 양채류를 이용한 가공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지원사업을 통해 양채류와 같은 비교우위 제주지역 특산품을 융·복합 산업화해 제주지역 신성장동력산업으로 육성함으로써 기업의 매출증대와 고용창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제주양채류RIS사업단은 제주산 친환경 양채류를 활용한 고부가 식품산업 육성을 위해 지역기업의 제품개발과 성능개선 등 기업지원사업, 네트워크사업, 마케팅·홍보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양채류 활용 제품들은 양채류 제품 쇼핑몰(http://www.jigumaul.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