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시 화북동선거구 고경남 도의원후보는 “20여일 앞으로 다가 온 지방선거를 남북한 화합 분위기에 맞게 네거티브 없는 클린선거와 정책선거로 치러야 한다” 강조하고 나섰다.

이날 고 예비후보는 자료를 통해 “상대 후보들 역시 훌륭한 분들”f이라고 전제 한 후 “선거에 출마한 후보들은 흑색선전과 향응제공, 실현 불가능한 공약을 그럴듯하게 포장해서 내놓기보다 동민과 소통하고 주민화합을 위한 공약을 설계해 화북발전에 맞는 공약을 제시하며 정정당당하게 평가받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 ⓒ일간제주

이어 고 예비후보는 “유권자들도 후보 선택에 앞서 도덕성 문제는 없는지, 지역을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사회적 약자를 잘 대변해줬는지, 실현 불가능한 공약을 제시하지 않았는지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고 후보는 “갈등과 반목을 부추기는 고질적인 네거티브 방식의 선거운동보다는 비록 손해를 보더라도 반드시 클린 선거를 통해 화북동민이 공감하는 정책 제시하고, 선의의 경쟁에 의한 모두의 축제로 인식되는 선거 풍토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피력했다.

한편, 이날 고 예비후보는 ‘동민소통,주민화합,화북발전을 위한 토론회’를 가질 것을 제안하기도 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