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유롭고 특별한 가족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럭셔리올인클루시브서머포인포키즈패키지>를선보인다. 특히, 얼리 버드 프로모션으로5월 22일까지 예약 시 ‘1박당 5만원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일간제주

럭셔리올인클루시브서머포인포키즈 패키지는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는 포인포키즈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6시간 30분동안 케니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아이 케어 프로그램 ‘키즈케어’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키즈케어’ 서비스는 포인포키즈 클럽에서 15시부터 21시30분까지 키즈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저녁 식사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로아이들을 위한 동화 같은 하루를, 엄마 아빠에게는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해당 서비스는 ‘럭셔리올인클루시브’ 패키지 고객만 이용할 수 있으며, 만 4세이상부터 만 11세 이하가 참여 가능하다.

특히, 어린이 뷔페 스테이션이 마련된 ‘라올레’의 조식 뷔페, 제주 한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돌미롱’의 조찬, 좀 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의브런치 중 선택할 수 있는 조식이 준비되어 있으며,4개의 레스토랑에서 택하여 즐기는 점심과 저녁,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파티, 루프탑스파티, 더 뷰와루프탑 클럽 하우스에서 음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가든 오션피니티 풀 옆에 위치한 미니 바와 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가제보 1회(15만원 상당)이 제공된다.

이외에도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성인 전용 어덜트인 풀인 루프탑‘스카이피니티’ 풀,실내 수영장, 야외 수영장, 유아풀 등 가족을 위한가든 ‘오션피니티’ 풀등 다양한 수영장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