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어린이날,어린이 200명 초청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어린이 그림 그리기대회 블로그 통해 신청 가능…5월 4일 마감

제주신화월드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의 축제‘신화키즈카니발’을 개최한다.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비롯해 플리마켓과 클래식 및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행사와공연 및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가족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 ⓒ일간제주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제주도에서 가족과 함께한 즐거운시간’이라는 주제로 제주신화월드 내 이벤트플라자에서 오전 9시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열린다.48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의어린이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당일 이용 가능한 신화테마파크 무료 입장권 1매와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식음료30% 할인 바우처 1매를 비롯해 5월 7일까지 이용 가능한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의 번개레이싱1만 5천원 할인 바우처와번개피자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심사를 통해 1등(1명)에게는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2박 숙박권과 랜딩 다이닝 조식뷔페 이용권, 2등(2명)에게는랜딩 리조트관1박 숙박권과 랜딩 다이닝 조식 뷔페 이용권, 3등(3명)에게는 랜딩 다이닝석식 뷔페이용권을 상품으로 제공하며, 추가로 경품 추첨(30명)을 통해 조안베어의마젠타베어를제공한다.참가작에 대한 심사 및 시상은 개별통보 및 제주신화월드 공식 SNS를 통해 공지 되며작품들은 제주신화월드내에 전시된다.

참가 신청은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신청 사이트(https://goo.gl/forms/mwUBUroq87jOVfXl2)를 통해가능하며5월 4일까지 선착순 마감된다.어린이날 당일그리기 대회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리마켓과 클래식 및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오후 6시까지 계속되어 축제의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제주신화월드의서머셋제주신화월드는오픈 1주년을 맞아‘벌써 일년’을 진행한다.오는 4월 25일부터 30일까지 제주신화월드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1주년 축하 메시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숙박권 및 조식 이용권을 총 6명에게 제공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