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대림 더불어민주당 제주도지사 후보는 비리의혹 검증 왜 회피하나!

▲ 자유한국당 김방훈 제주도지사 예비후보ⓒ일간제주

자유한국당 김방훈 제주도지사 예비후보가 연이어 더불어민주당 문대림 예비후보를 겨냥해 제기된 비리의혹에 대한 검증을 촉구하고 나섰다.

김방훈 예비후보는 26일 대변인 논평을 통해 “문대림 후보가 자신에게 쏟아지는 각종 비리의혹 제기에 대해 편가르기, 진흙탕 싸움, 흑색선전으로 매도하며 검증을 회피하고 있다”며 도덕성 검증을 위한 TV토론을 제안했다.

김방훈 예비후보가 제기한 의혹은 ▲ 논문표절, ▲ 부동산투기, ▲ 당원명부 유출, ▲ 곶자왈 훼손, ▲ 영리겸직규정 위반, ▲ 공직자 재산신고 위반 등이다.

이에 김 예비후보는 “문 후보를 둘러싸고 제기된 의혹들은 비리백화점, 비리종합세트라는 단어조차 무색할 정도”라며 “이들 의혹은 다른 당도 아닌 민주당 경선과정에서 다른 후보들에 의해 제기된 것들”이라며 도덕적 검증이 필요함을 재차 강조했다.

이어 김 예비후보는 “당 후보 사무실에도 문 후보의 사생활과 관련해 차마 입에 담기조차 민망한 제보들이 계속 들어오고 있다”며 “들어오고 있는 제보들에 대해 사실 확인이 되는 대로 공개할 계획”이라며 추가 폭로가 이어질 것임을 밝혔다.

그러면서 김 예비후보는 “특히 선거를 진흙탕 싸움으로 몰고 가는 것은 문 후보 자신”이라고 전제 한 후 “지금까지 쏟아진 의혹들이 속시원하게 해명된다면 다른 후보들이 진흙탕에 들어가는 일은 없을 것”이라며 문 후보를 포함해 제주도지사 출마에 나선 5명 후보들의 도덕성 검증을 위한 TV토론을 제안하기도 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