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서초등학교(교장 강성일)는 오는 28일 학교 운동장에서 ‘2018 서귀서초 아이사랑 한마음 체육대회’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혼디모영 신명나게 놀아봅주!’라는 주제로 펼쳐질 이번 행사는 그동안 학생들이 정성껏 준비한 길트기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도의원을 비롯한 지역 인사들과 총동문회임원 등이 참석하는 개회식으로 이어진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제96회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모범어린이 표창과 꿈․희망 장학금 수여, 총동문회에서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티셔츠와 모자(200만원 상당) 전달식이 진행되고, 교장 선생님의 대회사, 학교운영위원장의 격려사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어 식후에는 교육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다채로운 경기를 펼치게 되는데, 청군과 홍군 양 팀으로 나누어 진행될 단체경기는 학부모님이 함께 참여하여 학생들과 어우러지는 즐거운 시간이 마련되어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학부모 및 어르신 경기도 진행하여 서귀서초의 모든 교육가족이 신명나는 한마당 잔치가 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이에 학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은 우정과 협동심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학부모님들은 자녀들과 행복한 웃음을 함께하며 ‘서귀서초 아이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