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 오후 2시, 5시 공연 선보여.. 30일부터 예매 가능

▲ ⓒ일간제주

서귀포 예술의전당은 5월 가정의 달 기념으로 온 가족이 함께 박수치고 감동하는 진정한 가족뮤지컬! <오리지널 어린이 CAT> 공연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감성적인 소재와 진한 감동을 지닌 작품으로 유쾌한 스토리와 화려한 춤,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펼치는 환상의 ‘어린이 CAT’는 어린이들 시각에 맞는 독특한 특수분장, 현대무용과 재즈가 어우러지는 역동적인 안무, 화려한 조명과 의상으로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꿈을 찾아 펼치는 고양이들의 좌충우돌 아름다운 이야기 <오리지널 어린이 CAT>은 보름달이 뜨면 모든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전설을 믿고 보름달이 뜨는 저녁, 여섯 마리의 고양이들이 달님에게 소원을 빌기 위해 하나 둘 모여들어 좌충우돌 행복 찾기에 나서는 이야기다.

본 공연은 오는 5월 7일 월요일 오후 2시와 오후 5시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진행되며 1층 1만원, 2층 5천원 (36개월 이상 관람)으로 내달 30일부터 서귀포예술의전당 매표소 및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공연문의는 ☏760-3365로 문의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