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 출전하는 제주특별자치도선수단(단장 원희룡 도지사) 결단식이 23일 오전 11시 제주복합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결단식에는 원희룡 도지사, 고충홍 도의장 등 각급 기관 단체장과 선수단 임원·선수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원희룡 단장(도지사)은 이날 격려의 말씀에서 “참가선수단 여러분이 도전정신과 뜨거운 열정은 생활체육 활성화와 건강한 제주를 만드는 활력소가 될 것이라며 생활체육인뿐만 아니라 우리 도민들이 마음껏 운동하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고충홍 의장은 인사의 말씀에서 “정기적이고 꾸준한 운동이야 말로 건강을 지키는 길 이라며 참가선수단 여러분의 선전이 더 많은 도민들을 생활체육의 현장으로 이끌었으면 한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김대희 총감독(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출정보고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하여 120만 내외 제주도민의 자존심과 명예를 지키고 좋은 성적을 거둘 것” 이라고 밝혔다.

오는 5월 10일부터 13일 4일간 충청남도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2018전국생활체육대축전은 2개 분야(정식, 시범)로 구분, 43개 종목의 경기가 열린다.

한편, 제주도선수단은 26개 종목에 선수·임원등 모두 660명이 출전하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