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난타공연과 특선뷔페를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해피 패밀리 위드 난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 오는 4월 24일까지 예약 시 더 뷰의 제주 말차 빙수와 인원추가 금액 3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난타공연은 평창 올림픽 개막식 총감독인 송승환 감독이 직접 제작하여 지난 18년간 1000만 이상의관객을 동원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공연으로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켄싱턴제주 호텔에서 특선뷔페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공연이 진행되는 그랜드볼룸은 조명, 음향 등 공연을 위해 설계, 디자인 된 곳으로 수준 높은 공연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디럭스룸 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인포 키즈 객실에서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이국적인 정취를 느낄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에서는 자쿠지, 럭셔리가제보,핀란드 사우나 등 다양한 시설들을 즐길 수 있다.이외에도 4월 24일까지 예약 시, 중국 최고의 도예가 주러껑 작가의 대형 도예 작품을 감상하며 대중적인 명곡과 발라드, 팝송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유러피언듀오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더 뷰 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말차빙수를 즐길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