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가 자신의 SNS에 올린 사과문 갈무리ⓒ일간제주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가 광고회사 팀장을 상대로 ‘물 뿌리기’ 갑질논란에 대해 사과의 글을 남겼지만 국내 누리꾼들의 분노는 점차 상승되는 분위기다.

12일 조현민 전무는 자신의 SNS에 "어리석고 경솔한 제 행동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며 유감을 표했다.

이어 조 전무는 "사과는 했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이라며 ”사람에 대한 배려와 존중을 넘어서면 안 되는데 제 감정을 관리 못한 제 큰 잘못“이라며 재차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에앞서 조 전무는 대항항공 광고를 담당하는 업체와 회의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담당 팀장이 제때 질문에 답하지 못하자 물컵을 내던진 것으로 전해지고 지면서 ‘물뿌리기 갑질’이라는 논란이 이어졌다.

대한항공은 “조 전무는 해당 직원에 튄 물을 닦아주고 회의 참석자 전원에게 사과문자를 보냈다”고 해명했다.

한편, 이에 대해 국내 누리꾼들은 ▲ s********** : "조양호 회장 차녀 조현민, 광고회사 직원에 물 뿌렸다" 의혹 제기? 재벌들 자식교육이 바로 ! 부모의 갑질을 그대로 보고 배운다~~!대한항공 장녀 조현아 땅콩회항 사건으로 물의를 빚은지 얼마나 됐다고~~이번엔 대한항공 차녀의 직원에게 물을 뿌린 갑질이 논란이 되고 있다, ▲ b******* : 대한항공측"얼굴에 물이 물을 뿌린게 아니라 물이 든 컵을 회의실 바닥에 던지면서 물이 튄 것"...오히려 후자가 더 엽기적. 암튼 자매가 쌍으로 개차반이구만, ▲ j******* : 조현아, 조현민 자매의 연이은 갑질에 온 국민은 분노한다. 이런 인간들이 경영하는 회사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그저 불쌍하다. 절대 대한항공 타지말자, ▲ b******* : 도대체 가정교육을 어떻게 시켰길래 자식들이 부모의 얼굴에 똥칠을 하냐? ...언니는 ‘땅콩회항’ 동생은 ‘물뿌리기’···조현민 대한항공 전무 ‘갑질’ 시끌, ▲ a********* : 한진기업 대한항공 총수 일가 또 '갑질'…"조현민, 광고회사 직원에 물 뿌려" 이 집안 여자들은 하나같이 구설수가 끊이질않네, ▲ k******** : 당한 노동자도 좀 힘들겠지만 정당한 고소 고발해야 한다. 밟히기만 하면 저런 것들이 너무 설쳐댄다, ▲ s******** : 조현민이 누군가 싶더니 조현아하고 자매네! 자매는 용감했다? 언니한테 지기 싫다는 건가? 집구석 잘돌아간다 등 비판의 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