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회항’ 사건으로 대한민국을 세계적 망신을 샀던 조현아 칼호텔 사장에 이어 동생인 조현민 대한항공 여객마케팅 전무가 갑질로 또 다시 논란이 되고 있다.

이번 논란으로 대한항공 오너 일가가 또 한번 ‘재벌3세 갑질 파장에 휘말린 것.

이번 논란에 화난 국내 누리꾼들은 청와대 청원은 물론 불매운동도 전개해 나갈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에대한 파장은 더욱 확산될 분위기다.

언론과 업계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조현민 전무는 지난달 대한항공의 광고대행을 맡고 있는 업체와의 회의 자리에서 광고팀장에게 물을 뿌린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조 전무는 회의에 참석한 해당 팀장이 자신의 질문에 제대로 답변을 못하자 크게 화를 내며 얼굴에 물을 뿌리고 회의장에서 해당 팀장을 쫓아낸 것으로 전해졌다.

이같은 피해 사실은 4월 초 해당업체의 익명 게시판에 게재되며 뒤늦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당시 게시판에는 “ 1차로 음료수가 들어있는 병을 던졌는데 깨지지 않자 분이 안풀려 물을 뿌렸다”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이 논란이 되자 바로 삭제됐으나 이를 확인한 누리꾼들이 퍼나르면서 해당 글은 더욱더 확산됐다.

근데 문제는 이러한 논란이 불거지자 논란이 된 업체 사장이 대한항공 측에 사과의 뜻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지자 누리꾼들이 분노는 점차 상승됐다.

이에 대한항공측은 논란이 확산되자 “(조현민 전무가)광고대행사와의 회의 중 언성이 높아졌고 물이 든 종이컵을 회의실 바닥으로 던지면서 물이 튄 것은 사실이다”며 이러한 내용은 사실임을 인정했다.

이어 “그러나 직원 얼굴을 향해 뿌렸다는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며 “이후 조 전무가 바로 회의에 참석한 광고대행사 직원들에게 일일히 개별적으로 문자를 보내 사과했다”며 “또한, 일부에서 광고대행사 사장이 (대한항공측에)사과 전화를 했다는 내용도 사실과 다르다”며 해당 논란에 대해 반박입장을 밝혔다.

이러한 논란이 불거지자 한진가 집안은 언니 조현아 사장의 ‘땅콩갑질’에 이어 동생 조현민 전무의 ‘물 뿌리기 갑질’로 이어지면서 갑질가족이라는 불명예를 피할수 없게 됐다.

한편, 이러한 논란에 대해 국내 많은 누리꾼들은 ▲ k****** : 참 더럽고 지저분한 유전자 소유의 집안이다. ***다 몰아낼 수 없나?, ▲ I****** : 한진 차녀 조현민…대행사 직원에 위압적 행동후 사과...도대체 이 집안은 뭘 어떻게 배우고 자랐길래 이러나 모르겠다. 그리고 언니 사건을 보면서 배운게 하나도 없는 듯 하다. 이슈 관리 이렇게 하면 망한다는 것을 언니때 봐놓고 또 이런다, ▲ 6******** : 한진 차녀 조현민..대행사 직원에 위압적 행동후 사과?*** 언제까지 이짓거리하나 두고보자...한방에 갈수도있어, ▲ o********* : 실트에 대한항공 떠서 보고왔는데 조현민? 저 사람은 자기 언니 조현아가 그렇게 가는걸 보고도 저러는걸 보니 이건 가정교육의 문제인듯 ㅋㅋㅋㅋㅋ **가정에서 선민의식이라도 가르치나봄, ▲ e******** : 한진 일가 또 갑질?…"조현민, 회사 직원에 물 뿌려"...집에서 배운것이 갑질교육만 받았는가 애비부터 애들까지 왜그래 반성하기 바란다, ▲ s********* : 자식들을 어떻게 키웠길래 저 집안 아이들은 하나같이 괴물로 자라났을까, ▲ f******* : 이래서 부의 되물림은 법으로 금지 해야 함!! 저 나이에 전무 타이틀 달 수 있는 능력자가 세계에 몇이나 될까요?, ▲ J********** : 에구 기업의장은 사원을 식구로 대해야합니다. 명상이나 정신과 치료 받아야 할 듯, ▲ A*********: 참내... 에휴 어째서 이런 인간이 회장 자녀란 이유로 회사 취직하고 높은 지위에 오르는지 이게 당연한게 이상한 거 아닌가?, ▲ f*********** : 조현민 갑질에 벌써 청와대 국민청원 시작. 이들 가족은 눈과 귀를 모두 덮고 사는갑다. 남들이 그리 비난을 하는데도... 이들 가족은 눈과 귀를 모두 덮고 사는갑다, ▲ I******** : 오물덩어리 여기 또 있네... 이런 인간들울 아주 이쁘게 봐 주는 떡법부가 존재하는 한, 이런 일을 앞으로도 쭈욱~ 일어날 것 같네요, ▲ T*********** : 수십년 후에 국민연금에서 줄 돈을 기다리는 사람으로서... 대한항공에 투자된 내 재산이 완전 불안하니까, 국민연금이 대주주로서 회장 바꾸는데 적극 나서기 바람 등 강력한 비판들이 현재까지도 이어지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