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일~11월 30일 평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진행

▲ ⓒ일간제주

제주시는 절물자연휴양림에 숲 해설가 1명을 배치하고 내달 26일 월요일부터 숲 해설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숲 해설은 산림복지전문업 기관인 ‘(사)제주숲해설가협회‘와 협약하여 위탁운영하고 운영기간은 3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평일 오전 10시와 2시, 1일 2회 운영되며, 예약은 절물자연휴양림 홈페이지(http://jeolmul.jejusi.go.kr/)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숲 해설 프로그램은 절물자연휴양림 내 산책로를 따라 약 1시간 30분 ~ 2시간 정도 소요되며, 휴양림을 방문한 이용객들이 절물자연휴양림만의 독특하고 재미있는 숲 해설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주시 관계자는 “이외에도 목공예체험프로그램은 상시 운영되며, 유아숲 체험원은 4월 초에 오픈할 계획”이라며 “또한 음악치유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므로 써 많은 사람들이 숲에서 산림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숲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운영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 ⓒ일간제주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