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변인 명의 논평 통해 “팩트 없는 마타도어 즉각 중지” 요구

▲ ⓒ일간제주

문대림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선거 예비후보측은 13일 대변인 명의 논평을 통해 “원희룡 제주도지사 팬클럽 ‘프랜즈원’의 정치개입이 도를 넘고 있다”고 비판했다.

문 예비후보측은 대변인 논평에서 “13일 제주도내 모 언론기사에 따르면 원희룡 제주도지사의 팬클럽 ‘프랜즈원’이 가입 의사를 밝히지 않은 사람들에게 행사 안내문자 발송과 함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게시물에 문대림 예비후보와 모 인사와의 연대설을 제기, 무차별적으로 유포하면서 문 예비후보를 의도적이고 노골적으로 깎아내리는 등 흑색선전의 도구로 이용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따라 문 예비후보측 대변인은 “개인정보 제공 동의도 받지 않고 사실 확인도 하지 않은 채 ‘~카더라’ 통신을 마치 진실인 냥 온라인상에 무차별 살포 하고 있는 ‘프랜즈원’의 계정을 폐쇄하고 원희룡 도지사는 즉각 해명하라”고 촉구했다.

또 “앞으로 근거 없는 의혹 제기에 대해서는 반드시 책임을 져야 하고 그에 상응하는 강력한 법적 조치가 뒤따를 것임을 밝혀둔다”고 강력히 경고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