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새봄을 맞아 다양한 메뉴, 칵테일,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제주의 봄’ 프로모션을 2018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랍스타, 전복, 양갈비, 대왕갈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테이크 스테이션에서 선보이는 스페셜메뉴와 함께 봄을 맞아제주의 신선한 로컬 푸드를 이용한 봄나물 제주 낭푼 비빔밥, 봄냉이 짬뽕, 제주 야채 샐러드 등 제주에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그리고 아뜨리움 라운지 바 ‘더 뷰’에서는 제주의 봄을 가득 담은 ‘스프링 플라워 칵테일’ 프로모션을 2018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비타민 C가 풍부하여 감기 예방, 피부 미용, 다이어트, 피로회복에 탁월한 유자와 제주의 대표봄꽃인 유채를 활용한 유자 플라워 칵테일, 탐라의 봄 칵테일 등 보기만해도 화사해지는 봄꽃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이어 케니가 추천하는 제주의 봄 사진 명소에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사진 투어인 ‘봄 사진 여행’은 2018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매화, 벚꽃 등이 만발한 노리매 공원에서 제주의 봄을 직접 담아보고 모델도 되어보는 즐거운 사진 체험 프로그램으로 제주의 봄꽃을 만끽하면서 추억까지 남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