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무료 조식’ 패키지를 선보였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1박당 2인 무료 조식이 제공돼 제주 여행 중 더욱 여유롭고 든든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즈트관은호텔 등급평가 국내 최고 등급인 5성급 호텔로써 뛰어난 수준의 조식 뷔페를 자랑한다.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로 고급 요리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즉석 요리인 라이브 섹션을 운영하는카페 디아일렛(Café The Islet)을 이용할 수 있다.카페 디아일렛은메리어트리조트관의부대 시설 중 가장 뛰어난 전망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다.예약은 2018년 3월 31일까지숙박은 4월1일까지다.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는 물론한국·중국·일본·서양식의 건강한 아침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주 대표 향토음식이자 모자반국이라고도 불리는 몸국 등 제주의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계절마다 바뀌는 메뉴는건강하고 맛있는 아침을 열기에 충분하다.크로와상과팬케이크 등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는 당일 현장에서 직접 만들어 더욱 신선하다.특히 원하는 재료로개인의 취향에 맞게 현장에서 직접 만들어주는베이글 샌드위치가 인기다.

제주신화월드의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http://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기존 1박 무료 패키지 이용과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전 객실에 제이준코스메틱의 '블랙 물광 마스크'와 '베이비 퓨어샤이닝 마스크'를 무료 비치하고 있다. 짧은 시간 사용만으로 피부에 활력을 제공해아침부터 저녁까지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