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대정고등학교(교장 우옥희)는 총동창회(회장 이윤명)와 지역사회 인사들이 2018학년도 대입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대학에 진학하여 학교의 명예를 빛낸 10명의 졸업생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 2130만원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2018학년도 대학 입학자들에게 지급된 장학금은 ▷ 총동창회 삼백만원, ▷ 이순익 동문 일천만원, ▷ 김천수 동문 이백만원, ▷ 김현신 동문 일백만원, ▷ 한창산업(김동규 대표이사) 삼백만원, ▷ 최남단 식당(좌영식 대표) 일백만원, ▷ 정우장학회 오십만원, ▷ 대일CM(이태봉 대표) 오십만원, ▷ 모슬포 중앙교회 삼십만원으로 졸업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훌륭한 일꾼으로 성장하길 바라는 대정고의 동문과 지역사회가 한마음으로 대정고를 지원했다.

▲ ⓒ일간제주

특히, 이순익 동문(23회 졸업)은 2018학년도 대입에서 서울대학교 역사교육과에 입학한 강승일군에게 장학금 일천만원을 전달하였을 뿐만 아니라 모교에 대한 애정과 남다른 관심으로 신입생을 위해서도 매해 200만원씩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에 이윤명 대정고등학교총동창회장은 “모교의 발전을 위해 총동창회에서는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우옥희 교장은 “학교에 대한 동문과 지역사회의 지원과 협력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하면서 “세계의 중심이 되는 대정고를 만드는 데 지역공동체가 한마음으로 협력해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