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대표임지훈)의모바일콘텐츠플랫폼카카오페이지가설연휴를맞아 ‘카카오페이지설특집무비데이’ 프로모션을진행한다.

▲ ⓒ일간제주

‘카카오페이지설특집무비데이’는 3편의인기영화를전국민에게무료로선물하는프로모션으로 2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동안열린다. 영화 3편은모두최신작이며각각다른장르의작품이다. 16일은 ‘액션무비데이’로영화<강철비>를,  17일은 ‘유쾌무비데이’로<토르: 라그나로크>를, 마지막날인 18일은 ‘감동무비데이’로<아이캔스피크>를감상할수있다.

이용자들은이번연휴기간동안장기간이동중혹은홀로시간을보내는등다양한상황에서시간과장소에구애받지않고카카오페이지의영화선물을이용할수있다.

류정혜카카오페이지(포도트리) 마케팅이사는 “카카오페이지가지난한해동안폭발적인성장을보였다”며 “이용자들의큰사랑에보답하는마음으로설연휴무비데이를준비했다. 추후에도영화서비스프로모션을지속적으로진행, 이용자들의편의를높일것” 이라고밝혔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 ‘카카오페이지설특집무비데이’와함께 13일부터한정판거대토끼미니이모티콘이벤트도같이진행한다. 해당이모티콘은카카오이모티콘샵인기 1위에등극한화제의캐릭터 ‘거대토끼’의미니버전이다. 카카오페이지인기영화, 만화, 소설추천작을 3회이상감상시이모티콘이선착순으로지급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