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으로 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 정유미가 갑자기 배유 공유와 난데없는 결혼설에 휘말려 논란이 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누리꾼들이 이번 짜리시를 퍼트린 당사자에게 엄벌을 요구하고 나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8일 모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배우 공유와 정유미가 서울의 특급호텔인 A 호텔 웨딩홀을 예약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오면서 두 사람의 결혼설이 순식간에 국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레 오르는 등 뜨겁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에앞서 지난해에도 잠시 결혼설이 불거졌던 사례가 있어 이번 소문에 관심이 모아졌다.

논란이 점차 확산되자 두 배우 소속사가 칼을 빼고 나섰다.

매니지먼트 숲 측은 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휴대폰 SNS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공유 정유미 배우 관련 루머에 대한 입장을 전달드린다"며 "두 사람에 관련된 내용들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다. 이 시간 이후로 추가로 유포하거나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없이 강경하게 대응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같은 소속사 식구인 공유와 정유미는 2011년 개봉한 영화 '도가니'(감독 황동혁)와 '부산행'(감독 연상호)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뒤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특히, 매니지먼트 숲 김장균 대표는 자신의 SNS에 공유와 정유미의 결혼설 루머 게시글을 캡처해 올리며 "곧 얼굴 한번 보십시다"라며 강경한 입장을 전달했다.

이와 더불아 공효진도 "참 미칠 노릇이다. 왜 나랑은 절대 안 나는 걸까? 그게 더 싫어!"라는 센스적인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현재 공유는 tvN 드라마 '도깨비'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으며. 정유미는 tvN '윤식당2'에 출연하면서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이러한 소문에 대해 누리꾼들은 ▶ V****** : 솔직히 둘이 사겼으면 좋겠는데 아니면 어쩔수없죠 ㅎ 아니면 사실 유포한사람 강경대응해야죠 확실히지도 않은더 가져다가 유포하고 욕만 먹게하고..휴 (그래두 둘이 어울려..💙), ▶ E***** : ㅋㅋㅋㅋ진짜 아니니까 저런 댓글도 올리는거지 ㅎㅎ귀여우시다 ㅎ, ▶ u******* : 두사람 다 호감배우인데,잘 어울려서 괜찮은데,너무 민감한 반응은 좀...정유미 윤식당에서 너무 러블리합니다~. ▶ I******* : 근데 지가 잘못알고 가서 악플남기는건 뭔 심뽀냐...., ▶ w******* : 열애설좀날수도있지 에지간히 호들갑은 상대배우 민망하겠다 정색수준인듯, ▶ k******* : 으응 처음 듣는데 이런소문이.... 공유가 정 유미가?대박이다 둘다 좋아하는 배우인데...음 괜찮은 커플이긴하다 근데 아직 시집 자가갈 마음이 없는것 같은데 이따위 소문 내지 마시지..그나저나 공유 뭣하나 영화나 드라마 좀하시지...보고싶은데..,등 다양한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