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학교 외국어교육원(원장 권영근)은 오는 30일까지 제13차 여름방학 초등영어캠프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영어캠프는 7월 30일부터 8월 10일까지 11박 12일간 제주대학교 외국어교육원과 학생생활관에서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초등학교 3~6학년 재학생이며 인원은 90명이다. 참가비는 98만원으로 교직원자녀, 형제·자매, 이전 외국어교육원 캠프참가자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신청은 제주대 영어캠프 홈페이지(http://camp.jejunu.ac.kr)를 통해 하면 된다. 문의는 제주대 외국어교육원 (064)754-2291, 2292.

이번 영어캠프는 집중 영어 학습 프로그램(English Only Program)과 3E(Education, Experience, Entertainment) 학습방법을 적용한다.

이에 따라 재미있고 즐겁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영어로만 말하고, 듣고, 읽고, 쓰는 정규수업 외에 문화, 퀴즈, 요리, 체육, 영화감상, 팝송배우기, 역할극, 주말 현장체험학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외국어교육원은 "30여차례에 걸친 다양한 영어캠프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원어민 강사와 함께 다양한 활동과 놀이를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키우는 것을 교육 목표로 하고 있다"며 "영어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해외어학연수를 대신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외국어교육원(754-2291~2)>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