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수없는 제주도렌트카 만들기 캠페인 진행중인 3단안심 돌하루팡에서 5주년을 맞아 내년 1월 8일까지 ‘매일매일 퍼주는 사장님 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 ⓒ일간제주

돌하루팡은 제주도렌트카를 비교하여 실시간 예약을 도와주는 제주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로고객의 원하는 부분을 입맛대로 비교하여 제주렌터카 구매를 도와주는 서비스로 지난 5년동안 많은 관심속에 성장한 제주 벤처 업체이다.

3단안심 돌하루팡은 이벤트 기간중 렌터카를 이용한 고객들와 SNS로 공유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매일매일 트랜디한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 상품으로는 최근 아이폰X를 출시하여 애플사의 최신 스마트워치 아이워치3와 빔프로젝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식사권, 신세계상품권, 레트로게임기 등 12월4일부터 1월8일까지 매일매일 제공이 되며 매주 월요일마다 해당 주의 대박상품이 공개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발표 된다.

이에 김현복 돌하루팡 본부장은 “돌하루팡 론칭 5주년을 맞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매일매일 당첨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경품의 행운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도렌트카 3단안심 돌하루팡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