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하귀농협(조합장 김창택)은 창립 47주년 및 하나로마트(장장 김동주) 개점 10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고객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지난 23일부터 오는 12월 8일까지 고객감사 사은 대잔치를 실시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신선한 농·수·축산물과 가공·생활용품에 대해서 초특가 할인 판매를 실시함은 물론, 1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 대해서는 사은품 제공, 3만원이상 구매고객 중 총 270명에게 푸짐한 경품 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진행하여 하나로마트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제주 서부지역 쇼핑의 메카로 거듭나기 위해서 현대식으로 리모델링을 완료했으며, 지역농산물의 직거래를 통한 농업인의 소득증대와 안전한 먹거리 공급을 위해 철저한 품질관리로 우수한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해 나가고 있다.

이에 하귀농협 관계자는 “매년 하나로마트 수익금 일부를 제주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고 있다”며 “지역복지시설에도 분기별로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가는 등 나눔 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