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본부장 고석만)는 14일 영업본부 4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사무소장 회의에서 『농업가치 헌법반영 1천만명 서명운동』에 적극동참하고, 농협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제주도민들에게 적극 홍보해 나가기로 다짐했다.

이날 회의는 사업추진 우수사무소에 대한 달성탑 수여를 시작으로 진행됐다.

이어서 2017년 중점추진계획보고와 경영목표달성을 위한 상호토론 및 본부장 당부사항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NH농협은행 제주본부는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 공공성이 강한 여신을 중점 추진하고, ▶ CS수준 향상을 통한 고객만족경영 실천해 나가며, ▶ 도민들과 함께 공감하는 나눔경영 확대 등을 중점 추진하기로 했다.

이에 고석만 본부장은 “농업의 공익적 가치를 헌법에 반영해야 한다는 국민적 공감대 확산을 위한 농협의 역할”을 강조하며, 이를 위해 농협은행 제주본가가 앞장서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 참석한 사무소장들은 농업가치 헌법반영을 위한 국민공감대 형성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좋은 사례들은 함께 공유해 나가기로 의견을 모았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